[서울=뉴스핌] 서영욱 기자 = 롯데하이마트는 가전제품 전문 리뷰 웹사이트 '하이셀렉트(HI-SELECT)'를 열었다고 1일 밝혔다.
'하이셀렉트'는 웹사이트와 가전 전문지로 운영한다. 이번에 오픈한 웹사이트 '하이셀렉트'는 지난 6월 처음 발행한 가전 전문지 '하이셀렉트' 여름호에 담긴 내용을 바탕으로 구성했다.
![]() |
롯데하이마트 직원들이 웹사이트 '하이셀렉트'(왼쪽)와 지난 6월 발행한 가전 전문지 '하이셀렉트'(사진 우측)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롯데하이마트] |
전문지는 전국 롯데하이마트에도 비치돼 매장에 방문하는 소비자들도 만나볼 수 있다.
스팀청소기, 접이식 선풍기, 로봇청소기, 창문형 에어컨 등 평소 소비자들이 관심을 갖는 12개 제품 리뷰를 살펴볼 수 있다.
웹사이트 '하이셀렉트'에 게시될 콘텐츠는 분기별로 발간하는 '하이셀렉트' 전문지를 바탕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전문지에 실린 리뷰 콘텐츠를 선별해 친환경 제품, 펫가전 등 이슈 가전 리뷰를 매주 1개씩 게시할 예정이다.
신대희 롯데하이마트 동반성장셀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는 가전 전문 리뷰 채널을 운영해 국내 중소 파트너사 제품을 알리겠다"며 "앞으로 롯데하이마트쇼핑몰과 연동해 공동구매 이벤트를 기획하는 등 파트너사에게는 판로 확대를, 소비자에게는 다양한 구매 정보와 혜택을 드리는 채널로 성장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syu@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