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증권·금융

하나은행, '새해맞이 복 주머니 챌린지' 시행

기사등록 : 2025-01-24 11:15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하나원큐 앱 통해 2월 9일 자정까지 진행, 세 가지 복주머니 수집
100만원 백화점 상품권 포함 다양한 경품 제공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하나은행은 2025년 을사년을 맞아 2025년 첫 이벤트 '새해맞이 복(福)주머니 챌린지'를 시행한다고 24일 발표했다.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하나은행은 2025년 을사년을 맞아 2025년 첫 이벤트 '새해맞이 복(福)주머니 챌린지'를 시행한다고 24일 발표했다.. [사진=하나은행]2025.01.24 dedanhi@newspim.com

이번 행사는 민족 대명절 설날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품과 이벤트를 제공하고자 하나원큐 앱을 통해 오는 2월 9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복주머니 챌린지'는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며 출석 복주머니, 송금 복주머니, 적금 복주머니 등 세 가지 복주머니를 수집하는 형식으로 운영된다. 복주머니를 많이 모을수록 경품의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최대 10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포함한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은 지정된 날짜에 출석 체크를 할 때마다 출석 복주머니를 최대 12개까지 받을 수 있으며, 랜덤으로 최대 2025 하나머니도 지급된다.

또한, 고객이 '내 마음 송금 서비스'를 이용해 메시지 카드와 함께 가까운 이들에게 송금을 한 경우, 3개의 송금 복주머니를 받게 된다.

하나은행은 신상품 '달달 하나 적금'에 가입하는 고객들에게도 기회를 제공한다. 매달 이벤트에 참여하며 최대 연 7%의 금리를 제공받는 이 적금 상품에 가입하면 10개의 적금 복주머니를 받을 수 있다.

최대 25개의 복주머니를 모두 모은 고객에게는 커피 쿠폰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복주머니 개수에 따라 최소 5천원권에서 최대 1백만원권의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이 추첨을 통해 지급될 예정이다.

하나은행 리테일사업부 관계자는 "가족 및 친지와 함께 참여하고 행운을 기대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하며, "2025년에도 다양한 고객 만족 경험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은행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dedanhi@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