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증권·금융

한화생명 드림플러스, '인베스터 클럽' 참가자 모집

기사등록 : 2025-07-03 11:23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AI 번역중
6개월간 진행되는 커뮤니티형 투자 교육 프로그램
VC, PE, 증권 등 실제 업계 전문가 멘토링과 강의

[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한화생명 드림플러스가 미래 금융산업을 이끌 차세대 투자 전문가(Emerging Fund Manager)를 발굴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드림플러스 인베스터 클럽(DREAMPLUS Investor Club)'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8월부터 2026년 2월까지 6개월 간 드림플러스의 새로운 커뮤니티 공간인 드림플러스 관악에서 운영된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한화생명의 투자 네트워크가 파트너로 함께하며 금융 리더십을 바탕으로 대학생 중심 투자 커뮤니티를 선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한화생명 드림플러스가 미래 금융산업을 이끌 차세대 투자 전문가(Emerging Fund Manager)를 발굴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드림플러스 인베스터 클럽(DREAMPLUS Investor Club)'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한화생명] 2025.07.03 yunyun@newspim.com

'DREAMPLUS Investor Club'은 단순한 이론 교육이 아닌, 현업에 있는 금융 전문가와 함께하는 강의 및 조별 프로젝트, 팀 기반 멘토링 등을 통해 실무 역량을 강화하고 네트워크를 확장할 수 있는 커뮤니티 중심 투자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VC, PE, 증권, 자산운용 등 다양한 투자 금융권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투자 프로세스 전반을 학습하며 팀별 과제를 통해 실제 투자 분석 경험을 쌓게 된다.

참가 대상은 투자 전문가로 성장을 꿈꾸는 대학생으로, 금융사 입사를 희망하는 예비 금융인, VC 투자 시장을 이해하고자 하는 예비 창업가, 그리고 금융 산업 전반에 진출을 준비중인 컨설턴트, 애널리스트, 회계사 등 다양한 진로를 목표로 하는 학생들이다.

신청은 오는 27일 23시 59분까지 드림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우수 참가자에게는 금융사 인턴십 연계와 글로벌 투자 네트워크 경험 제공 등 차별화된 혜택이 제공되며 프로그램 종료 후에도 드림플러스와의 지속적인 네트워크를 통해 커리어 성장을 도모할 수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한화생명 드림플러스가 운영 중인 다양한 청년 투자 교육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향후 국내외 금융 생태계를 주도할 Emerging Fund Manager(EFM) 인재를 체계적으로 발굴하고 커뮤니티 기반 생태계 조성에 앞장서고자 한다. 한편 한화생명은 드림플러스, 국내외 CSR 활동 등 글로벌 금융 인재 육성과 차세대 인재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yunyun@newspim.com

히든스테이지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